나도 잘놀래는편인데 솔직히 놀래는거 자체는 못고쳐도 티 안내는건 참을 수 있는데
무명의 더쿠
|
14:13 |
조회 수 34
그냥 고치면 아예 안놀래는건 안되도 입밖으로 소리 안내뱉거나 움찔하는정도론 됨
그래서 놀래는걸어뜩함? 이 반응이 더 이해안가 내가 그래서 ㅇㅇ 강아지얘기말고 단순 진짜 잘놀래는거
그냥 고치면 아예 안놀래는건 안되도 입밖으로 소리 안내뱉거나 움찔하는정도론 됨
그래서 놀래는걸어뜩함? 이 반응이 더 이해안가 내가 그래서 ㅇㅇ 강아지얘기말고 단순 진짜 잘놀래는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