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제주도에서 운전하다가 새가 너무 차쪽으로 날아들어서 진짜 무서웠거든 원래도 새 무서워함
무명의 더쿠
|
14:12 |
조회 수 24
친구가 새 보고 뒤로 물러나는 니가 더 무섭다고 해서 고침.. 내가 새만 보면 팔을 쭉 뻗으면서 내 몸을 뒤로 밀었대 근데 새는 밖에 있고 나는 차 안에 있었는데 왜 무서웠을까
친구가 새 보고 뒤로 물러나는 니가 더 무섭다고 해서 고침.. 내가 새만 보면 팔을 쭉 뻗으면서 내 몸을 뒤로 밀었대 근데 새는 밖에 있고 나는 차 안에 있었는데 왜 무서웠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