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예매 발작에 의외로 비중을 차지하고 계셔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태운 예전에 꽤 유명하지 않았나
- 17:27
- 조회 16
- 잡담
-
- ㅍㅁ 리센느 원이 채널 업로드 되는 금요일만 기다리는중
- 17:27
- 조회 4
- 잡담
-
- 야구 보기 시작한지 몇 년 안 돼서 그런가 타팀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지도 몰랐어
- 17:27
- 조회 7
- 잡담
-
- 남녀공학 멤들 병크멤 언급하는거 개웃프던데
- 17:27
- 조회 28
- 잡담
-
- 야구는 인기 많은데 못하면 존못팀인데 인기만 많다고 조롱하고 인기 없는데 잘하면 잘하는데도 인기가없다고 조롱함
- 17:27
- 조회 3
- 잡담
-
- 근데 예전 15년전 10년전 야구판이랑 지금 야구판이랑 느낌 좀 다를거아냐
- 17:27
- 조회 28
- 잡담
-
- 깐포도 드디어 배송와서 먹는데 존나맛잇다
- 17:26
- 조회 16
- 잡담
-
- 통제성향은 어떻게 죽일까
- 17:26
- 조회 80
- 잡담
-
- 파티에서 음원인 척하고 라이브하기 (ft. 효정(오마이걸)) [백그라운드 라이브] | JAYKEEOUT
- 17:26
- 조회 3
- 스퀘어
-
- 근데 러브버그 왤케 둥둥 떠다니는거야??
- 17:26
- 조회 63
- 잡담
-
- 고양 좌석 사이드 시야 어때
- 17:26
- 조회 23
- 잡담
-
- 보넥도 오늘 시구해?
- 17:26
- 조회 27
- 잡담
-
- 알찬성민만 두고보면 그렇게 예나랑 안닮았는데? 했는데 붙여놓으니까
- 17:26
- 조회 18
- 잡담
-
- 엄성현 졸귀
- 17:26
- 조회 26
- 잡담
-
- 아빠:혹시 아이돌맞아요? 지성: 눈 세배커짐. 이었대
- 17:25
- 조회 131
- 잡담
-
- 트라이앵글 러브이즈 ㅈㅉ 좋은거같음....
- 17:25
- 조회 11
- 잡담
-
- 예나오빠 프듀라도 당시에 나오ㅑㅆ으면 백퍼 수요있었을듯
- 17:25
- 조회 99
- 잡담
-
- 알찬성민이랑 예나랑 친남매 테스트하는거 봐
- 17:25
- 조회 108
- 잡담
-
- 축덬이라 라이벌리 심한거 얼마든지 이해됨 근데 그게경기장에서만 ㅇㅋ고 정병으로 표출되는건 ㅂㅅ임
- 17:25
- 조회 19
- 잡담
-
- 아니 아이돌 미자때부터 보톡스 맞게하나???
- 17:25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