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개가 존나 겁쟁이라 사람이나 개보면 흥분하고 짖는단말임 무서워서ㅠ 그래서 사람 지나가면 구석탱이에서 개 못짖게 꽉 안고 간식으로 달래면서 기다리고있는데 꼭 먼저 말거는사람 있어서 넘 힘듦 ㅠㅠㅠㅜ 개도 참고잏ㅅ다가 사람이 말걸면 존나 짖는데 그럼 어머 왜그래요?? 사납네 이러면서 감 ㅋㅋㅋㅋㅋㅋㅋ 띠바 마상.. 누가봐도 먼주 지나가라고 피해있는데 왜 그러는걸까 ㅜ 심지어 다른 견주가 우리개 사회성없는거라고 풀어놓으라고 할때도 많음 ㅋㅋㅋㅋㅋㅋ ㅠ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라이즈 안무 영상 보는데 앤톤 무슨 일이냐
- 19:35
- 조회 25
- 잡담
-
- 연어하다가 ㅅㄴㅅㄷ-ㅇㅈㅅㄴ-ㅇㅅㅍ 라인 덬 봄
- 19:35
- 조회 38
- 잡담
-
- 이때싶 자랑
- 19:34
- 조회 60
- 잡담
-
- 쿠플은 내 자리 확인 못하는게 빡침 ㅜㅜ
- 19:34
- 조회 38
- 잡담
-
- 근데 많이막아놓긴했나봐 예매빨리하고 바로 재접했는데 거의다팔렸네
- 19:34
- 조회 35
- 잡담
-
- 와 나 어제 내돌 10주년 2층 줍줍했는데 빅뱅은 개무수리 자리 얻음
- 19:34
- 조회 27
- 잡담
-
- 끝맛이 단맛보다 시원함이 남는 아이스크림 뭐잇을까
- 19:34
- 조회 11
- 잡담
-
- 호프 조인성 내취향이야
- 19:34
- 조회 17
- 잡담
-
- 최유정 헤메코 이거 예쁘다
- 19:34
- 조회 65
- 잡담
-
- 무딱싫 라이브하는데 같이 보실분?
- 19:34
- 조회 23
- 잡담
-
- 글로벌은 컴으로도되잖아 쿠플도아냐 놀티켓씀
- 19:33
- 조회 24
- 잡담
-
- 코르티스 성현 팬서비스하는거 넘귀여움
- 19:33
- 조회 23
- 잡담
-
- 연준 피규어 버전 앨범 씨디가 바닥이랑 뚜껑에 있을것 같음
- 19:33
- 조회 29
- 잡담
-
- 나 방금 막콘 E9인가 E8 잡음 3층!!!!
- 19:33
- 조회 81
- 잡담
-
- 지금 차라리 일예가 나을것 같다하는 덬들 내일 되면 그 생각 바뀔걸
- 19:33
- 조회 164
- 잡담
-
- 인스타라이브 댓글 @ 이걸로 안 숨겨지는데
- 19:33
- 조회 23
- 잡담
-
- 빅뱅 일예도 쿠플?이야?
- 19:33
- 조회 85
- 잡담
-
- 베라 30년 판매순위에 레샤는 없네
- 19:32
- 조회 73
- 잡담
-
- 차라리 일예가 나을거같애
- 19:32
- 조회 49
- 잡담
-
- 있지 팬미하네
- 19:32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