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개가 존나 겁쟁이라 사람이나 개보면 흥분하고 짖는단말임 무서워서ㅠ 그래서 사람 지나가면 구석탱이에서 개 못짖게 꽉 안고 간식으로 달래면서 기다리고있는데 꼭 먼저 말거는사람 있어서 넘 힘듦 ㅠㅠㅠㅜ 개도 참고잏ㅅ다가 사람이 말걸면 존나 짖는데 그럼 어머 왜그래요?? 사납네 이러면서 감 ㅋㅋㅋㅋㅋㅋㅋ 띠바 마상.. 누가봐도 먼주 지나가라고 피해있는데 왜 그러는걸까 ㅜ 심지어 다른 견주가 우리개 사회성없는거라고 풀어놓으라고 할때도 많음 ㅋㅋㅋㅋㅋㅋ ㅠ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투어많이도는 1군은 100억정돈 쉽게 범?
- 15:27
- 조회 12
- 잡담
-
- 필릭스는 호주국적이야 아님 호주 한국 이중국적이야?
- 15:27
- 조회 14
- 잡담
-
-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아 아
- 15:27
- 조회 3
- 잡담
-
- 난 창억떡 맛있다 플 돌때 광주에 악감정 가진 애들 많구나 실감함
- 15:27
- 조회 29
- 잡담
-
- 소수빈이 진짜 막 엄청나게 떴으면 좋겟어..
- 15:27
- 조회 13
- 잡담
-
- 레벨 드림 둘 다 선예매 어땠어?
- 15:27
- 조회 25
- 잡담
-
- 트레블 딱 운동회 상플하기 좋은 인원인데
- 15:27
- 조회 35
- 잡담
-
- 베몬 해투 1년짜리야???
- 15:27
- 조회 16
- 잡담
-
- 광주 놀러 갔다 왔는데 커뮤에서 말하는 낙후됐다는 느낌은 못받음
- 15:27
- 조회 51
- 잡담
-
- ㅂㅌ은 계약기간 아무도 모르는거지?
- 15:26
- 조회 36
- 잡담
-
- 강남 8학군 원래 강북에 있던거래서 신기했음...
- 15:26
- 조회 111
- 잡담
-
- 소속사 갈라졌는데도 팬들 싸움나는건 차라리 아직 서로 관심있단거임
- 15:26
- 조회 67
- 잡담
-
- 미사모 돔 잘 채움..
- 15:26
- 조회 238
- 잡담
-
- 근데 17 18 19 20년 이때 덕질 개존잼이었음
- 15:26
- 조회 17
- 잡담
-
- 아무로 뉴룩 노래 진짜 조아햇는데 미사모가 리메이크해가지고 반가웠음...
- 15:26
- 조회 12
- 잡담
-
- 광주 대표 음식은 뭐야?
- 15:25
- 조회 96
- 잡담
-
- 전생체험컨텐츠 돌덬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모야?
- 15:25
- 조회 27
- 잡담
-
- 창억떡 때도 느낀건데 더쿠에 일베존많인듯
- 15:25
- 조회 275
- 잡담
-
- 트레블중 한팀덬인데 트레블 모두를 아랑함
- 15:24
- 조회 130
- 잡담
-
- 5일동안 화장실을 못갔어...
- 15:24
- 조회 1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