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아닌걸로 진짜 개놀라는 사람이랑 진짜 같은회사 다녀보면 진짜 그인간이 진짜 더 싫어진다 이생각이 듬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8
일상생활 소음나는걸로도 혼자 소리내면서 놀랐다고 소리치는데 그소리에 다른사람이 더 놀람
진짜 그게 한두번이지 매번 그러는거보면 정신병원가서 치료받지 이생각들더라
일상생활 소음나는걸로도 혼자 소리내면서 놀랐다고 소리치는데 그소리에 다른사람이 더 놀람
진짜 그게 한두번이지 매번 그러는거보면 정신병원가서 치료받지 이생각들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