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26울 사진 좋음 보고가바 https://theqoo.net/ktalk/4255497032 무명의 더쿠 | 14:09 | 조회 수 169 내가 원래 23울 썼는데 확대하면 노이즈 깨졌거든?근데 26울은 확대해도 ㄱㅊ더라 대충 대학로 소극장 4~5열정도에서 찍은 거5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