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경 뭔 조금만 데시벨 올라가도 째려보고 낮추라고 예민떠는지인 있어서 https://theqoo.net/ktalk/4255496958 무명의 더쿠 | 14:09 | 조회 수 20 구냥 이플도 멍하게 봐짐ㅋㅋㅋㅋ 세상에 별 사람 다 있고 별 예민 다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