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 서로 안보이는곳에 잇다가 갑자기 마주친경우 어느정도이해함
나는 견주이고 그런경우 우리 개 안고 피함
그리고 저렇게 마주치게된건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 인간들도 빨리 피해주면 서로 좋을거같음
엘베같은 경우 우리아파트는 주민이 자기 개 무서워한다고 먼저 말하면, 엘베보내고 우리집은 따로 올라감
보통 안고타기도하는데 중대형견이라 구석에 몰아넣고 가만히 앉아잇게시킴
이정돈 이해해주길 바람ㅠㅠ
쌍방 서로 안보이는곳에 잇다가 갑자기 마주친경우 어느정도이해함
나는 견주이고 그런경우 우리 개 안고 피함
그리고 저렇게 마주치게된건 누구의 잘못도 아니니 인간들도 빨리 피해주면 서로 좋을거같음
엘베같은 경우 우리아파트는 주민이 자기 개 무서워한다고 먼저 말하면, 엘베보내고 우리집은 따로 올라감
보통 안고타기도하는데 중대형견이라 구석에 몰아넣고 가만히 앉아잇게시킴
이정돈 이해해주길 바람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