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랐을때의 반응을 통제하라고 하는게 이해가 안돼 ㅋㅋㅋㅋ 나도 소리지르는거 듣기싫긴한데
무명의 더쿠
|
14:08 |
조회 수 69
(소리질러야지) 꺄아아아아아아 이게 아니잖아 ㅋㅋㅋㅋ 걍 놀라면 소리나오는걸텐데 ㅋㅋㅋ 그걸 호들갑떤다고 표현하면서 싫다고 하지말라는게 ㅋㅋㅋㅋㅋㅋ
(소리질러야지) 꺄아아아아아아 이게 아니잖아 ㅋㅋㅋㅋ 걍 놀라면 소리나오는걸텐데 ㅋㅋㅋ 그걸 호들갑떤다고 표현하면서 싫다고 하지말라는게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