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놀라거나 소리지르는건 무서워서 라기 보다 놀라서 가 대부분이지 사실; https://theqoo.net/ktalk/4255495437 무명의 더쿠 | 14:07 | 조회 수 17 뭐 세상에 별 사람 다 있으니 진짜 무서운나에 취해서 꺄아아아아악 무서워어엉 거리는 사람도 있기야 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