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퀴들 한국어도 잘 모르면서 나대는거왤캐 빡치지.. https://theqoo.net/ktalk/4255494496 무명의 더쿠 | 14:07 | 조회 수 25 딱히 어떤거 보고 쓴건 아니고 걍 쌓여서 쓰는글임 ㅡㅡ...아니 제대로 번역도 못하고 늬앙스차이도모르는것들이 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