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무서워서 소리지르는거 이해돼서 내가그런다는건아님 https://theqoo.net/ktalk/4255492451 무명의 더쿠 | 14:05 | 조회 수 99 무서우니까 소리지르지 근데 뭐 살려줘 이딴식으로 오바하는 사람은 내가 못봤음 악!!! 이정도는 할수있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