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우리강아지랑 그냥 지나가는데 멀리서 저기 가까이오지마세요 이런 사람 한번 겪어봄ㅁ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
그쪽 갈 생각도 아닌데 그리고 한번은 우리애는 가만있는데 지나가는 애가 너무무서워엄마엄마ㅠ 막이런거랑ㅋㅋㅋ그럼 그냥 난 안고있음 난 이런건 진짜 싫은게 우린 아무 방해를 안함 ㅠ 심지어 존나 소형견이라 그냥 안고있음 이럴땐 ㅠ
그쪽 갈 생각도 아닌데 그리고 한번은 우리애는 가만있는데 지나가는 애가 너무무서워엄마엄마ㅠ 막이런거랑ㅋㅋㅋ그럼 그냥 난 안고있음 난 이런건 진짜 싫은게 우린 아무 방해를 안함 ㅠ 심지어 존나 소형견이라 그냥 안고있음 이럴땐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