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트와 멤버들이 그룹에 엄청 맞춰왔고 앞으로도 그룹 활동 의지는 확고해보여서
무명의 더쿠
|
14:04 |
조회 수 184
걍 만약에 몇명 제왑 나가더라도 지금처럼 매년 앨범나오고 투어돌지만 않는다 뿐이지
그룹활동은 꾸준히 할듯 저정도로 잘된 팀은 ㅂㄹ 걱정할 필요 없더라 알아서 잘 모임
걍 만약에 몇명 제왑 나가더라도 지금처럼 매년 앨범나오고 투어돌지만 않는다 뿐이지
그룹활동은 꾸준히 할듯 저정도로 잘된 팀은 ㅂㄹ 걱정할 필요 없더라 알아서 잘 모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