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투하 숭숭이들 수준
- 16:44
- 조회 5
- 잡담
-
- 나만 그런가 그 개구기같은거 끼고 막 치료할때 그 잇몸에 튀어나온 뼈랑 부딪히면 진심 ㅈㄴ 죽을것같음
- 16:44
- 조회 0
- 잡담
-
- 리센느 홍보대사 관련 gpt피셜 : 지자체 홍보대사는 법적 규제가 없는 '무보수 명예직'이기 때문에 3개, 5개, 심지어 10개 도시의 홍보대사를 동시에 맡아도 법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16:44
- 조회 27
- 잡담
-
- 나도 발음 거의 홍진호급이라 설소대
- 16:44
- 조회 29
- 잡담
-
- 스키즈 마지막에 랩 주고 받는 거 좋다
- 16:43
- 조회 15
- 잡담
-
- 내일 엠카 라인업 떴는데 온앤오프 있다 ㅇㅇ
- 16:43
- 조회 31
- 잡담
-
- 근데 크라운 몇개 있는 상태에서 교정도 할수 있나?
- 16:43
- 조회 8
- 잡담
-
- 나도 아이브 보러 도쿄돔에 가고 싶어
- 16:43
- 조회 16
- 잡담
-
- 헐 이무진......
- 16:43
- 조회 278
- 잡담
-
- 와이어교정 그거 치아 맞춰지면서 튀어나온 와이어가 볼 긁는게 개최악인데
- 16:43
- 조회 41
- 잡담
-
- 나 교정할때 설소대 수술도 했는데 이게 제일 아팠음
- 16:43
- 조회 31
- 잡담
-
- 내일 셉 윤정한씨 소집해제라며???
- 16:43
- 조회 52
- 잡담
-
- 아프면 말하라는데 참아지는 아픔인거같아서 가만히 있었더니 의아해하셨음
- 16:43
- 조회 12
- 잡담
-
- 치과 6개월마다 한번씩 꼭 가는게 최고더라
- 16:42
- 조회 27
- 잡담
-
- 유우시 이 말투 진짜 귀여운거같음
- 16:42
- 조회 48
- 잡담
-
- 진짜 ㅈㄴ 갑자기 다음달에 엑소 가오슝콘감
- 16:42
- 조회 67
- 잡담
-
- 돌비공포라디오 사연 보내는 사람중에 작가도 많을까?
- 16:42
- 조회 17
- 잡담
-
- 마크 보드 타고 잔디밭에서 찍은 사진 언제 올린 거?
- 16:42
- 조회 46
- 잡담
-
- 난 교정치료하면서 신경치료할때 아프면 손들래서 손들었는데 조용히 내려주시더라
- 16:41
- 조회 85
- 잡담
-
- 1개월동안 임보했던 강아지 주말에 만나기로 했는데 나 기억할까?
- 16:41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