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액션 하거나 그러면 오히려 강아지 자극하는거일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리스너로서는 트와 오래오래 보고싶음
- 15:13
- 조회 0
- 잡담
-
- 드림덬들 설문조사 다 했니 나 챌린지 아직도 못정함
- 15:13
- 조회 7
- 잡담
-
- 동양인이 흑인 노예제 지지하는 백인연합 옷을 왜 입지
- 15:13
- 조회 13
- 잡담
-
- 엽닭 떡추가 필수야?
- 15:13
- 조회 10
- 잡담
-
- Cu 반택 개빨라 어제 오후에 접수했는데 서울-부산 지금 도착했대
- 15:12
- 조회 13
- 잡담
-
- 대형에서 나가서 괜찮은건 와이지밖에 못보긴한듯
- 15:12
- 조회 41
- 잡담
-
- 블핑은 이상적이라고 하기도 뭐한게
- 15:12
- 조회 152
- 잡담
-
- 소속사 갈라지는 것보다 연기멤 생기는게 더 큰 영향이긴해
- 15:12
- 조회 66
- 잡담
-
- 내돌은 남은 멤도 있고 나간 멤도 있는데 둘 다 잘하고 있음
- 15:12
- 조회 17
- 잡담
-
- 와이지는 돈을 벌고 싶은 건지 안 벌고 싶은 건지 애매함
- 15:12
- 조회 58
- 잡담
-
- 멜티 폰으로 티켓팅할때 대기창 열어놓은 상태로 폰 안만지면 화면 꺼지잖아 그래도 다시 새고돼?
- 15:12
- 조회 4
- 잡담
-
- 새삼 돌덕질 개인적으로는 참 허무한 취미중 하나 같음
- 15:12
- 조회 55
- 잡담
-
- 근데 블핑은 뭔가 원래도 공백기가있었던것도
- 15:12
- 조회 95
- 잡담
-
- 궁금한거있음 안테나도 큰 회사야?
- 15:12
- 조회 45
- 잡담
-
- 엥 아이린은 그럼 올해 각각 콘 3번 도는거야?
- 15:12
- 조회 143
- 잡담
-
- 대형에서 데뷔하고 나간돌한테 그냥 대형에 붙어잇지 이게 만능방패인것같긴함
- 15:11
- 조회 37
- 잡담
-
- 신전떡볶이 먹고싶은데 최소주문이 15000원이야...
- 15:11
- 조회 60
- 잡담
-
- 내돌은 대형아닌데 이미 지금소속사에서 갠활활발하게 해서 안나가도 될거같은데 제발재계약했으면
- 15:11
- 조회 10
- 잡담
-
- 이번주 티켓팅 다 성공했다
- 15:11
- 조회 14
- 잡담
-
- 돌말고 다른 유명배우나 예능인들도 1인 회사 차렸다가 어디 다시 들어가던데
- 15:11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