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악! 하고 놀랄 때 소리지르는 건 ㄹㅇ 노상관 https://theqoo.net/ktalk/4255484877 무명의 더쿠 | 13:59 | 조회 수 32 진짜 무서우면 말도 안 나온다 이런 건 다 그냥 사람 나름인거고 아악! 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아악!!!!!!! 어떡해!!!! 으아악!!!!! 아아악!!!! 너무 싫어 저리가!!!!!!! 하면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