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집개가 안괜찮아요 시발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Cu 반택 개빨라 어제 오후에 접수했는데 서울-부산 지금 도착했대
- 15:12
- 조회 0
- 잡담
-
- 대형에서 나가서 괜찮은건 와이지밖에 못보긴한듯
- 15:12
- 조회 1
- 잡담
-
- 블핑은 이상적이라고 하기도 뭐한게
- 15:12
- 조회 26
- 잡담
-
- 소속사 갈라지는 것보다 연기멤 생기는게 더 큰 영향이긴해
- 15:12
- 조회 35
- 잡담
-
- 내돌은 남은 멤도 있고 나간 멤도 있는데 둘 다 잘하고 있음
- 15:12
- 조회 10
- 잡담
-
- 와이지는 돈을 벌고 싶은 건지 안 벌고 싶은 건지 애매함
- 15:12
- 조회 15
- 잡담
-
- 멜티 폰으로 티켓팅할때 대기창 열어놓은 상태로 폰 안만지면 화면 꺼지잖아 그래도 다시 새고돼?
- 15:12
- 조회 2
- 잡담
-
- 새삼 돌덕질 개인적으로는 참 허무한 취미중 하나 같음
- 15:12
- 조회 28
- 잡담
-
- 근데 블핑은 뭔가 원래도 공백기가있었던것도
- 15:12
- 조회 39
- 잡담
-
- 궁금한거있음 안테나도 큰 회사야?
- 15:12
- 조회 22
- 잡담
-
- 엥 아이린은 그럼 올해 각각 콘 3번 도는거야?
- 15:12
- 조회 83
- 잡담
-
- 대형에서 데뷔하고 나간돌한테 그냥 대형에 붙어잇지 이게 만능방패인것같긴함
- 15:11
- 조회 25
- 잡담
-
- 신전떡볶이 먹고싶은데 최소주문이 15000원이야...
- 15:11
- 조회 31
- 잡담
-
- 내돌은 대형아닌데 이미 지금소속사에서 갠활활발하게 해서 안나가도 될거같은데 제발재계약했으면
- 15:11
- 조회 7
- 잡담
-
- 이번주 티켓팅 다 성공했다
- 15:11
- 조회 13
- 잡담
-
- 돌말고 다른 유명배우나 예능인들도 1인 회사 차렸다가 어디 다시 들어가던데
- 15:11
- 조회 48
- 잡담
-
- 트와덬.. 무리해서 가오슝 국립 다 다녀오길 잘했다
- 15:11
- 조회 73
- 잡담
-
- 쯔위는 대만에 1인기획사 내는것 같던데
- 15:11
- 조회 137
- 잡담
-
- 그냥 ㅅㅈㅎ 1인회사만 안차리면 좋겠어 제발
- 15:11
- 조회 22
- 잡담
-
- 슈주는 반반임? 소속사
- 15:11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