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개 키우지만 오프리쉬 진짜 극혐함 https://theqoo.net/ktalk/425548178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 진도믹스 산책 시키는데 동네에서 꼭 소형견이 유독 오프리쉬 하는 경우가 많더라 진도믹스 데리고 산책하는데 오프리쉬 하는 소형견 애들이 하도 짖고 쫓아와서 본의 아니게 울집애랑 2인3각 한적 한두번이 아님 ㅠㅜ오프리쉬는 같은 견주들도 극혐합니다 ㅠㅠㅜㅜ 나도 개들한테 쫓기는거 싫어 ㅋㅋㅋㅋ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