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보호소 인척 하는 펫샵은 뭐 보호비니 별도병원비 이런거 돈 크게 받음 https://theqoo.net/ktalk/4255481235 무명의 더쿠 | 13:56 | 조회 수 109 ㅇㅇ그래서 뉴스도 몇번 타고 그랬잖음 걔네들 그런걸로 돈벌어먹고사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