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 근처로 다니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 안전을 떠나서 강아지들 갑자기 차에 뛰어드는거 걱정도 안 되나 무슨 자신감으로 목줄도 없이 다니는건지 존나 신기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블핑 단체 덬질 장점:현생 살 수 있다
- 15:20
- 조회 0
- 잡담
-
- 트와콘 예매는 해두고 갈말 고민하고 있었는데
- 15:20
- 조회 7
- 잡담
-
- 레벌덬 멤버 잘못은 전혀 없는데 재계약 기사에 존나 질렸었음
- 15:20
- 조회 10
- 잡담
-
- 내돌은 ㅈㄴ 기괴한게 재계약안한다 썰 나오면 그룹팬떠나서 회사빠가 지랄을 함
- 15:20
- 조회 10
- 잡담
-
- 블핑 딴건 둘째치고 앨범 낼때마다 곡수가 너어무 적음
- 15:20
- 조회 24
- 잡담
-
- 소속사 갈라지면 그룹활동 공백기는 어쩔 수 없는 거 같음
- 15:20
- 조회 10
- 잡담
-
- 진심 트와 방탄 블핑 친동생하고싶다
- 15:20
- 조회 13
- 잡담
-
- (후배돌을 좋아하며) 대형에 남아있지 이러는 사람들도 많더라
- 15:20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재계약 관련해서 분위기?는 예전보다 요즘이 나아진건가
- 15:19
- 조회 74
- 잡담
-
- 스탠리 할인중이길래 887짜리 24000원에 삼ㅋㅋㅋㅋ
- 15:19
- 조회 69
- 잡담
-
- 내돌도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 15:19
- 조회 16
- 잡담
-
- 대인기피증 있을때 오프참여 어케해?
- 15:19
- 조회 31
- 잡담
-
- 얘들아 나 지금 엽떡 홀에 혼엽떡하러감 ㅋㅋ
- 15:19
- 조회 19
- 잡담
-
- 쯔위도 대만에서 광고찍고 팬미팅돌면
- 15:19
- 조회 129
- 잡담
-
- 맨날 재계약 얘기나오면 ㅇㅆㅁ네 회사간다그러는거 존나 피곤했음
- 15:19
- 조회 39
- 잡담
-
- 블핑덬들 어카냐면 그냥 솔활 다 팔로업하면서 그룹 뭉칠때 미친듯이 떡밥빨아먹음
- 15:19
- 조회 36
- 잡담
-
- 트와 그룹계약은 당연히 할거같아서
- 15:19
- 조회 60
- 잡담
-
- 미사모는 그룹투어 유닛투어 규모보면 돈 진짜 많이 벌겠다
- 15:19
- 조회 26
- 잡담
-
- 쯔위 연기하는것도 보고싶긴하다
- 15:19
- 조회 17
- 잡담
-
- 엽닭 기본 떡이랑 당면 닭2+햇반 작은거 하나 돌려서 1끼가능
- 15:18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