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리쉬는 걍 보고 있으면 ㅈㄴ 불안해 https://theqoo.net/ktalk/4255479843 무명의 더쿠 | 13:55 | 조회 수 18 저러다가 뭐 큰 소리나서 애들 뛰어서 도망가면 그대로 유실인데..저렇게 도로 가까이 풀어놓다가 차 치이면 어떡하려고... 이런 생각 계속 들고 시야에서 사라질 때까지 보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