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펫샵이 진짜 나쁜게 펫샵이 나쁘다는 걸 아는 사람들을 자극해서 보호소인 척 개를 파는 거니까
무명의 더쿠
|
13:51 |
조회 수 31
예전부터도 걍 일반 펫샵에서도 좀 큰 애들 3~4개월 넘는 애들 아 얘들 안팔리면 이제 안락사 시켜요 번식장 보내요 이래서 파는 경우도 있긴 했음 구매자의 죄책감이랑 도덕심을 자극하는 거지 근데 이제 그게 스케일이 커져서 펫샵이면서 보호소인 척 하면서 보호소인 줄 알고 찾아온 사람들한테 개를 파는 새끼들까지 나타난 거 진짜 이래서 펫샵이 나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