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출근한다고 엘레베이터 내리는데 목줄도 안한 개가
바로 앞에서 있어서 발로 칠뻔함
놀래서 아 깜짝이야! 이랬는데
견주가 그냥 쓱 보더만 엘레베이터 타더라
끝까지 개 안고 타는 것도 없고 그냥 개도 지가 걸어서 엘레베이터탐
출근시간만 아니었으면 한바가지 욕을 해주는건데
저러다가 다치면 견주 책임 아님?
나 오늘 출근한다고 엘레베이터 내리는데 목줄도 안한 개가
바로 앞에서 있어서 발로 칠뻔함
놀래서 아 깜짝이야! 이랬는데
견주가 그냥 쓱 보더만 엘레베이터 타더라
끝까지 개 안고 타는 것도 없고 그냥 개도 지가 걸어서 엘레베이터탐
출근시간만 아니었으면 한바가지 욕을 해주는건데
저러다가 다치면 견주 책임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