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옆집에서 개2마리 키우기 시작했는데 한번씩 복도에 풀어놓고 놀아서 개무섭
무명의 더쿠
|
13:50 |
조회 수 24
진짜 짖는건 그러려니 이해하겠는데 자기들만 쓰는 복도도 아닌데 왜 거기서 풀어놓고 노는거야 ㅅㅂ ㅜㅜ
저번에 퇴근하던 엄마한테 2마리가 막 달려가서 들러붙고 그래서 깜짝 놀랐다더라 에효
저번에 퇴근하던 엄마한테 2마리가 막 달려가서 들러붙고 그래서 깜짝 놀랐다더라 에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