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개 좋아하는데 바로 옆에 지나갈땐 뭔가 무섭긴함 이게 무서워하는 건가 https://theqoo.net/ktalk/425547387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 특히 큰 개들 ㅋㅋㅋ 귀엽다고 생각하면서 멀찍이 떨어져서 지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