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친구가 만날때 강아지 자주 데리고 나오는데 책임없는 쾌락이라 개좋음
무명의 더쿠
|
13:49 |
조회 수 17
약간 이모가 육아의 고통없이 조카 이뻐하기만 하면 되는 느낌?(조카없음)
맨날 데리고 나왔으면 좋겠음 너무너무 귀여워
무슨 믹스랬는데 기억 안나고 그냥 귀여움
애기도 나 좋아함 내가 맨날 예뻐해주니까ㅋㅋㅋㅋㅋ
맨날 데리고 나왔으면 좋겠음 너무너무 귀여워
무슨 믹스랬는데 기억 안나고 그냥 귀여움
애기도 나 좋아함 내가 맨날 예뻐해주니까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