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때 태권도 끝나고 놀다가 밤 11시쯤 집에 가고 있는데 (3분거리라 집에서 태권도 장이 보임 아빠가 맨날 보고 있어서 11시쯤 감) 핸드폰 떨어트려서 주을려고 고개 숙이고 잡았는데 차 밑에 있던 고양이가 날 뚫어져라 보더니 다가옴...... 그래서 놀라서 핸드폰 떨어트렸더니 도망갔는데 그후 고양이 공포증 생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이지 포토이즘 프레임 개쳐웃긴거 아는 사람
- 15:16
- 조회 7
- 잡담
-
- 덬인 저도 몰라요 모른다고요
- 15:16
- 조회 3
- 잡담
-
- 배우들 두피는 어떻게 움직이는 거임
- 15:16
- 조회 5
- 잡담
-
- 연기멤 여럿이면 2년1컴백도 힘든거아닌가??
- 15:16
- 조회 5
- 잡담
-
- 그 ㅊㄱㅇ네 걸그룹은 어케되는거지
- 15:16
- 조회 6
- 잡담
-
- 올데프 끼끼들이 좋다
- 15:16
- 조회 6
- 잡담
-
- 몰라 난 계속 트와이스 좋아할거고 원스 할거임
- 15:16
- 조회 11
- 잡담
-
- 심심하면 네일이나골라쥬ㅓ어
- 15:16
- 조회 8
- 잡담
-
- ㅉㅇ는 갠활한다면 한국 배경은 아닐걸로 예상하는거임?
- 15:16
- 조회 56
- 잡담
-
- 트와 뭐떴음?
- 15:16
- 조회 35
- 잡담
-
- 미사모는 셋이서도 돔을 돌더라
- 15:16
- 조회 21
- 잡담
-
- ㅇㅋㅌ 해연 파게돼서 레딧 눈팅좀했는데 닉넴보이고 영어쓰는ㄷㅋ같다
- 15:16
- 조회 10
- 잡담
-
- 코르티스 얼굴이 걍 미쳤다
- 15:16
- 조회 38
- 잡담
-
- 소속사 달라진 그룹들 중에서 팬들 안싸우는팬덤은 없음?
- 15:16
- 조회 43
- 잡담
-
- 그래도 3인유닛이면 솔로곡이나 솔로무대 넣을수있지 않아???
- 15:15
- 조회 40
- 잡담
-
- 미사모는 일본 그니까 자국내에서 대박인거임?
- 15:15
- 조회 162
- 잡담
-
- 걍 궁금한건데 래퍼들은 무조건 곡 직접 써야해?
- 15:15
- 조회 39
- 잡담
-
- 나는 그룹활동 좋아하는데
- 15:15
- 조회 30
- 잡담
-
- 연기멤이 생기면 어쩔수없이 주 활동이 연기가 됨
- 15:15
- 조회 49
- 잡담
-
- 13년 전 오늘 발매된, 걸스데이 "여자 대통령"
- 15:15
- 조회 5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