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만 소중한가 소형견 무서워했다고 니가 더 무섭다는 글 뭐야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항 출국도 출국인데 입국은 진짜 좀 안찍었음 좋겠어
- 17:15
- 조회 0
- 잡담
-
- 유럽인데 엄마 65인데 35이냐고 식당직원이 물어봄
- 17:15
- 조회 3
- 잡담
-
- ㅅㅅㅅ가 대박인것같아 초성
- 17:15
- 조회 21
- 잡담
-
- 우리엄마 요즘 일 잠깐 쉬는데 몸 무거워진다고 계단오르기 시작했거든 24층 가뿐히 찍어서 놀람 나보다 건강하잔아....
- 17:14
- 조회 8
- 잡담
-
- 난 미혼 외동이라 미래 독거노인 확정이라서 안락사 찬성임
- 17:14
- 조회 16
- 잡담
-
- 지금 논란들이 뜻밖의 예나 바이럴이 됨
- 17:14
- 조회 69
- 잡담
-
- 태어나는 것부터 내 의지가 아닌데 죽는건 맘대로 하게 해줘..
- 17:14
- 조회 17
- 잡담
-
- 예나랑 지코랑 인연있대서 뭔 소리지했더니
- 17:13
- 조회 217
- 잡담
-
- 엔하아픈 덬들아 이거 무슨 활동때야?
- 17:13
- 조회 14
- 잡담
-
- 공항찍는거 자체가 문제지 난 그안에서 팬섭 해주거나 태도가 더 비지니스적으로 좋다던가 이런거
- 17:13
- 조회 49
- 잡담
-
- ㅁㅋ 최근 논란 찾다가 챌린지 보는데
- 17:13
- 조회 168
- 잡담
-
- 에스파 콘섵 왤케[ 실감이 안나지?
- 17:13
- 조회 12
- 잡담
-
- 남규리 옛날 활동때 노래 잘하는 이미지는 아니었어?
- 17:13
- 조회 43
- 잡담
-
- ㅂㄹ써방이 어이없었음
- 17:13
- 조회 82
- 잡담
-
- 댄스곡들 거의 다 날씨흐리거나 비오면 이용자내려감?
- 17:13
- 조회 21
- 잡담
-
- 덬들아 폰케이스좀 골라주고 가
- 17:12
- 조회 59
- 잡담
-
- 킨텍스 가본사람 있어??
- 17:12
- 조회 39
- 잡담
-
- 네덜란드 안락사 기준이 이렇다는데
- 17:12
- 조회 108
- 잡담
-
- 모레 출국인데 짐싸기 귀찮아
- 17:12
- 조회 8
- 잡담
-
- 써방하면 ㅇㅊㄱㅎ 생각남 https://theqoo.net/ktalk/3447295218 무명의 더쿠 | 10-17 | 조회 수 544 ㅇㅊㄱㅎ에 뭐 물어보는거였는데 아직도 기억남
- 17:12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