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애기 키우는 집은 반려견 키우기 힘들어보여 https://theqoo.net/ktalk/4255468769 무명의 더쿠 | 13:45 | 조회 수 14 키우던 강아지를 버리는 것도 에바고 그렇다고 제대로 교육못해서 애기 막 다칠 위험있는데 걍 냅두는것도 에바고... 걍 애기 좀 크고 서로 적응하기 편할때 데려오는게 어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