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산책시키는데 출근전에 맘급한데 예전에는 진짜 오래했거든 40분정도 근데 요즘 더우니깐 자기도 10분내외로빨리끝내고 집와서 좋음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24
아침저녁 시키거든 무조건 실외에서 배변해서 안할수가 없음 ㅠㅠ 눈이오나 비가오나
요즘 자기도 나가면 아침이여도 더우니 금방금방 들어와서 좋음
아침저녁 시키거든 무조건 실외에서 배변해서 안할수가 없음 ㅠㅠ 눈이오나 비가오나
요즘 자기도 나가면 아침이여도 더우니 금방금방 들어와서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