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이 내돌 형제이신 분인데 돌이 해외갈때마다 강아지 꼬박꼬박 봐줘서 없으면 안되는 분임,,,,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와 재계약 안하고 스키즈 군대가면 제왑 신사옥 지을 수 있나
- 14:50
- 조회 40
- 잡담
-
- 난 트와는 그래도 그룹의지 강한편같아서 꾸준히
- 14:50
- 조회 25
- 잡담
-
- 내돌 언제부턴가 댄서 오백명 안쓰면 안되는 컨셉만 갖고 오는데
- 14:50
- 조회 107
- 잡담
-
- 솔직히 나.. 무도 배고픈특집에서 비둘기 잡는거 진짜 속시원했다..
- 14:50
- 조회 32
- 잡담
-
- 그래도 요새 원소속사 나가기 절망편 있으니 걍 웬만한 고연차 아이돌들 미래방향 다 선녀로 보임
- 14:50
- 조회 54
- 잡담
-
- 다인원인데 소속사 갈라지니까 걍....완전체 보기 힘들긴하더라...
- 14:50
- 조회 49
- 잡담
-
- 남자는 키가 중요하긴 한 듯
- 14:50
- 조회 63
- 잡담
-
- 와 우리동네는 까치 까마귀 말고 직박구리의 습격임
- 14:49
- 조회 3
- 잡담
-
- 트와 재재계약이 몇월쯤인데?
- 14:49
- 조회 62
- 잡담
-
- 걍 외국멤들은 제왑에 남을거같은데 아닌가..?
- 14:49
- 조회 37
- 잡담
-
- 내가 마이너일수잇는데 난 연차차면 갠활위주로 가는게 좋다고 생각
- 14:49
- 조회 52
- 잡담
-
- 아라시 은퇴?고별?콘 한단거보면서
- 14:49
- 조회 75
- 잡담
-
- 그룹 계약 안되면 자컨도 확 사라지는 게
- 14:49
- 조회 72
- 잡담
-
- 소시 내년 컴백 몇월달 예상해?
- 14:49
- 조회 60
- 잡담
-
- 그룹으로써의 커리어가 온전히 내커리어가 아닌거라 혼자서 입지 다지는 것도 중요한거 같음
- 14:49
- 조회 49
- 잡담
-
- 나도 투바투 육아일기 캐해해봄
- 14:49
- 조회 35
- 잡담
-
- 쯔위는 솔직히 대만이랑 중화권 활동 진짜 너무 이해감
- 14:49
- 조회 273
- 잡담
-
- 소속사 옮기고 솔로 활동 하다가 오랜만에 그룹활동 하니까 좋더라
- 14:49
- 조회 53
- 잡담
-
- 동영상게시하기 하면 제공:ㅁㅁㅁ 뜨잖아 사진은 그런거 없어?? 제공 안떠?
- 14:49
- 조회 23
- 잡담
-
- 내 돌은 원소속사 다 나갔는데 가만 보면 누군 잘나간거 같고 누군 붙어있지 그랬냐
- 14:49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