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자였나 싶음. 지인 통해서 길냥이 구조했는데 출산했는데 애기 냥이 중 둘인가가 아직 입양 못갔다고 데려갈 사람 찾는다고 건너건너 듣고 데려오게 된건데.. 일단 엄마냥이 페르시안이었고.. 집에 가서 엄마고양이랑 다 보긴 했었는데 뭔가 분위기가... ㅋㅋㅋㅋㅋㅋ
15만원인가 책임비 명목으로 주긴 했는데 15만원이면 아닌가 싶었는데 또 뭔가 미묘한 분위기가 있었는데 10년전이라 기억이 잘 안나네
15만원인가 책임비 명목으로 주긴 했는데 15만원이면 아닌가 싶었는데 또 뭔가 미묘한 분위기가 있었는데 10년전이라 기억이 잘 안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