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애 마지막 반년동안 병원비만 천만원 정도 나감 https://theqoo.net/ktalk/4255461227 무명의 더쿠 | 13:38 | 조회 수 57 진심 동물 키우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서든 병원비 감당할 책임감이 있었으면 좋겠음그리고 펫로스도 이겨내야함 난 아직 못 이겨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