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자가 며칠 만에 잃어버림 ㅅㅂ 몇년 됐는데 아직도 화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까치랑 까마귀 싹날때 그 여린잎 톡톡 쪼아먹고 과실나무 과일 쪼그만할때 다 터트려놓고...
- 14:49
- 조회 0
- 잡담
-
- 근데 계약은 ㄹㅇ까알이라 팀유니폼입고 나왔어도 다른곳 싸인하는게 계약임 그래서 ㄹㅇ까알이야 아무도모름
- 14:49
- 조회 3
- 잡담
-
- 서울역에 비둘기 많음
- 14:49
- 조회 2
- 잡담
-
- 근데 원래 재계약 전에 어디랑 미팅했다 이런 기사 뜨나?
- 14:48
- 조회 24
- 잡담
-
- 재계약 했다는거면 수익이 있다는거지?
- 14:48
- 조회 33
- 잡담
-
- 이사람 누구지?
- 14:48
- 조회 88
- 잡담
-
- 경중선 타면 비둘기도 같이 줄서서 탐
- 14:48
- 조회 7
- 잡담
-
- 아니 콩콩팜팜보는데으르렁요들송나와
- 14:48
- 조회 7
- 잡담
-
- 세븐틴은 개인활동도 다 재계약한걸까?
- 14:48
- 조회 38
- 잡담
-
- ㅂㄴㄷ 부산부터 국선하는 거 괜찮은거 같다
- 14:48
- 조회 69
- 잡담
-
- 까치랑 까마귀는 그래도 자즈보면 정드는데 비둘기는 왜 정이 안들까....
- 14:48
- 조회 9
- 잡담
-
- 케데헌2에 트와 참여해주면 좋겠어
- 14:48
- 조회 43
- 잡담
-
- 근데 ㅌㅇ같은 다인조는 소속사 갈라짐이슈 불안할수밖에 없는듯
- 14:48
- 조회 198
- 잡담
-
- 내돌은 재재계약 시즌 추정인데 감이 안 온다
- 14:47
- 조회 25
- 잡담
-
- 비둘기.... 아파트베란다에 앉아잇는놈득이 찐이다..... 오늘도 어제도 난간에 앉으면 말벌아저씨마냥 쫓아가서 쫓아냄
- 14:47
- 조회 21
- 잡담
-
- 다른소속사가도 그룹만 유지되있으면
- 14:47
- 조회 98
- 잡담
-
- 걍 원래 소속사에 몇명이라도 남아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음
- 14:47
- 조회 43
- 잡담
-
- 횡당보도 신호 맞춰서 걸어가는 비둘기는 그냥 사람 따라가는 건가?
- 14:47
- 조회 17
- 잡담
-
- ㅈㅇ 버블에서 뭐라 했길래 제왑 나간다는거야??
- 14:47
- 조회 395
- 잡담
-
- 코르티스 제임스 ㅈㄴ유니크한 미남인거 같음
- 14:47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