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없어서 문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까치 까마귀 물까치 다 똑똑해서 진짜 때리는거잖아 ㅋㅋㅋㅋㅋ
- 14:43
- 조회 0
- 잡담
-
- 1n년차 남돌도 1년에 1번 정기컴백하는 경우도 거의 없지않아?
- 14:43
- 조회 4
- 잡담
-
- 1N주년인데 그룹 앨범이 나온다? 그럼 ㅈㄴ감사합니다 해야됨
- 14:43
- 조회 8
- 잡담
-
- 어차피 연차 차면 예전처럼 컴백 못하는거 알아서 빨리빨리 갠활 자리잡아라 싶은
- 14:43
- 조회 21
- 잡담
-
- 사나 솔로데뷔 보고 싶었는데
- 14:43
- 조회 75
- 잡담
-
- 방금 손님 모시러 나갔다가 까마귀 날개로 처맞을뻔
- 14:42
- 조회 33
- 잡담
-
- 와 근데 트와 5년 재계약 이미 한거면
- 14:42
- 조회 206
- 잡담
-
- 근데 일본 멤버십 배대지 주소 쓰면 외국인도 가입 가능하지 않아?
- 14:42
- 조회 56
- 잡담
-
- 단체는 뜸해지더라도 솔로는 더 자주 볼듯
- 14:42
- 조회 32
- 잡담
-
- 근데 ㄹㅂ은 그룹계약 따로 했잖아
- 14:42
- 조회 60
- 잡담
-
- 소속사 어차피 갈라질거면 멤버들 기사 비슷하게 뜨면 좋겠음
- 14:42
- 조회 23
- 잡담
-
- 운다고 다 쎄한게 아니라 팬이면 뭔가 어??싶은 느낌이 있는것같음
- 14:42
- 조회 51
- 잡담
-
- 내돌 모든까글에 특정멤프라고 몰아가는거 심각한데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 14:42
- 조회 37
- 잡담
-
- 부산 사직 실체 보넥도 이한 본가에서도 바로 앞동네라서
- 14:42
- 조회 39
- 잡담
-
- ㅈㅇ 제왑나가는거 솔직히 예상됐었는데
- 14:41
- 조회 413
- 잡담
-
- 아는분 날개다친 까마귀 약발라줬는데 한달동안 집앞에 바퀴랑 쥐시체 놔줬다햇음....
- 14:41
- 조회 112
- 잡담
-
- 까치들 얼굴도 알아봄
- 14:41
- 조회 16
- 잡담
-
- 스레드에서 봤는데 55kg 이하는 다이어트약 처방 어려울 수도 있다고 붙여놓은 병원도 있더라
- 14:41
- 조회 65
- 잡담
-
- 근데 앞이 스탠딩 뒤가 의탠딩이면 뒤 1열 보이려나
- 14:41
- 조회 11
- 잡담
-
- 솔직히 10년차부턴 1년 1컴백하면 혜자한거고
- 14:41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