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돗개 최고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룹활동 줄이고 갠활했을때 자리 잡으면 다행이지만 못잡는경우가 문제지
- 14:51
- 조회 3
- 잡담
-
- 걍 ㅇㅅㅌ 16데뷔멤들은 최소 그룹계약은 한거 맞지
- 14:51
- 조회 16
- 잡담
-
- 내돌 재계약때 어디랑 미팅했다 기사뜨고 팬들도 다들 마음의 준비도 하고 그랬는데 라방때 피셜주심
- 14:51
- 조회 9
- 잡담
-
- 저정도 뜨면 거의 확정인가
- 14:51
- 조회 13
- 잡담
-
- 블핑은 단체투어 하고있어?
- 14:51
- 조회 10
- 잡담
-
- 내가 외국인멤이면 자국활동 하고싶긴할듯
- 14:51
- 조회 24
- 잡담
-
- 셉 트 연차같음?
- 14:51
- 조회 89
- 잡담
-
- 난 뭐든 대형에 붙어있음 하는게 그룹 단체로 같소속사에 들어갔는데도 앨범텀 정말 길어짐
- 14:51
- 조회 22
- 잡담
-
- 트와 재계약 안하고 스키즈 군대가면 제왑 신사옥 지을 수 있나
- 14:50
- 조회 94
- 잡담
-
- 난 트와는 그래도 그룹의지 강한편같아서 꾸준히
- 14:50
- 조회 56
- 잡담
-
- 내돌 언제부턴가 댄서 오백명 안쓰면 안되는 컨셉만 갖고 오는데
- 14:50
- 조회 142
- 잡담
-
- 솔직히 나.. 무도 배고픈특집에서 비둘기 잡는거 진짜 속시원했다..
- 14:50
- 조회 38
- 잡담
-
- 그래도 요새 원소속사 나가기 절망편 있으니 걍 웬만한 고연차 아이돌들 미래방향 다 선녀로 보임
- 14:50
- 조회 85
- 잡담
-
- 다인원인데 소속사 갈라지니까 걍....완전체 보기 힘들긴하더라...
- 14:50
- 조회 80
- 잡담
-
- 남자는 키가 중요하긴 한 듯
- 14:50
- 조회 109
- 잡담
-
- 와 우리동네는 까치 까마귀 말고 직박구리의 습격임
- 14:49
- 조회 8
- 잡담
-
- 트와 재재계약이 몇월쯤인데?
- 14:49
- 조회 88
- 잡담
-
- 걍 외국멤들은 제왑에 남을거같은데 아닌가..?
- 14:49
- 조회 48
- 잡담
-
- 내가 마이너일수잇는데 난 연차차면 갠활위주로 가는게 좋다고 생각
- 14:49
- 조회 75
- 잡담
-
- 아라시 은퇴?고별?콘 한단거보면서
- 14:49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