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ㅇ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도 투바투 육아일기 캐해해봄
- 14:49
- 조회 1
- 잡담
-
- 쯔위는 솔직히 대만이랑 중화권 활동 진짜 너무 이해감
- 14:49
- 조회 5
- 잡담
-
- 소속사 옮기고 솔로 활동 하다가 오랜만에 그룹활동 하니까 좋더라
- 14:49
- 조회 13
- 잡담
-
- 동영상게시하기 하면 제공:ㅁㅁㅁ 뜨잖아 사진은 그런거 없어?? 제공 안떠?
- 14:49
- 조회 7
- 잡담
-
- 내 돌은 원소속사 다 나갔는데 가만 보면 누군 잘나간거 같고 누군 붙어있지 그랬냐
- 14:49
- 조회 9
- 잡담
-
- 근데 소속사 갈라지면 텀 길어지는건 맞더라...
- 14:49
- 조회 8
- 잡담
-
- 내 돌도 배우 소속사가 인스타 팔로잉하고 그래서 나간다 그랬는데
- 14:49
- 조회 18
- 잡담
-
- 까치랑 까마귀 싹날때 그 여린잎 톡톡 쪼아먹고 과실나무 과일 쪼그만할때 다 터트려놓고...
- 14:49
- 조회 4
- 잡담
-
- 근데 계약은 ㄹㅇ까알이라 팀유니폼입고 나왔어도 다른곳 싸인하는게 계약임 그래서 ㄹㅇ까알이야 아무도모름
- 14:49
- 조회 7
- 잡담
-
- 서울역에 비둘기 많음
- 14:49
- 조회 5
- 잡담
-
- 근데 원래 재계약 전에 어디랑 미팅했다 이런 기사 뜨나?
- 14:48
- 조회 60
- 잡담
-
- 재계약 했다는거면 수익이 있다는거지?
- 14:48
- 조회 40
- 잡담
-
- 이사람 누구지?
- 14:48
- 조회 104
- 잡담
-
- 경중선 타면 비둘기도 같이 줄서서 탐
- 14:48
- 조회 13
- 잡담
-
- 아니 콩콩팜팜보는데으르렁요들송나와
- 14:48
- 조회 8
- 잡담
-
- 세븐틴은 개인활동도 다 재계약한걸까?
- 14:48
- 조회 46
- 잡담
-
- ㅂㄴㄷ 부산부터 국선하는 거 괜찮은거 같다
- 14:48
- 조회 82
- 잡담
-
- 까치랑 까마귀는 그래도 자즈보면 정드는데 비둘기는 왜 정이 안들까....
- 14:48
- 조회 11
- 잡담
-
- 케데헌2에 트와 참여해주면 좋겠어
- 14:48
- 조회 51
- 잡담
-
- 근데 ㅌㅇ같은 다인조는 소속사 갈라짐이슈 불안할수밖에 없는듯
- 14:48
- 조회 2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