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시간이 7시간도 안됨...미안해서 절대 못키울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아이돌 생명력이 늘어나긴 했어도 어느정도 하면 자기인생 사는게 제일 좋아보임...
- 14:44
- 조회 10
- 잡담
-
- 보넥도 덬들아급해 부산콘 티켓팅 빡셀까?
- 14:43
- 조회 8
- 잡담
-
- 메쟈놈들 염치도 없지
- 14:43
- 조회 21
- 잡담
-
- 계약 확정 전에 이적하나? 미팅 이런식으로 기사 뜨는거 넘싫
- 14:43
- 조회 19
- 잡담
-
- 근데 레벨은 언제 컴백함?
- 14:43
- 조회 23
- 잡담
-
- 부산 실체면 4층가도 시야좋더라
- 14:43
- 조회 13
- 잡담
-
- 재재계약은 안한다해도 팬들이 머라안하지않나
- 14:43
- 조회 91
- 잡담
-
- 까마귀 ㄹㅇ 너무 똑똑함 언제한번 방충망 사이에 두고 우리냥이랑 대치한번 했다가
- 14:43
- 조회 22
- 잡담
-
- 까치 까마귀 물까치 다 똑똑해서 진짜 때리는거잖아 ㅋㅋㅋㅋㅋ
- 14:43
- 조회 18
- 잡담
-
- 1n년차 남돌도 1년에 1번 정기컴백하는 경우도 거의 없지않아?
- 14:43
- 조회 63
- 잡담
-
- 1N주년인데 그룹 앨범이 나온다? 그럼 ㅈㄴ감사합니다 해야됨
- 14:43
- 조회 22
- 잡담
-
- 어차피 연차 차면 예전처럼 컴백 못하는거 알아서 빨리빨리 갠활 자리잡아라 싶은
- 14:43
- 조회 26
- 잡담
-
- 사나 솔로데뷔 보고 싶었는데
- 14:43
- 조회 156
- 잡담
-
- 방금 손님 모시러 나갔다가 까마귀 날개로 처맞을뻔
- 14:42
- 조회 38
- 잡담
-
- 와 근데 트와 5년 재계약 이미 한거면
- 14:42
- 조회 244
- 잡담
-
- 근데 일본 멤버십 배대지 주소 쓰면 외국인도 가입 가능하지 않아?
- 14:42
- 조회 88
- 잡담
-
- 단체는 뜸해지더라도 솔로는 더 자주 볼듯
- 14:42
- 조회 35
- 잡담
-
- 근데 ㄹㅂ은 그룹계약 따로 했잖아
- 14:42
- 조회 97
- 잡담
-
- 소속사 어차피 갈라질거면 멤버들 기사 비슷하게 뜨면 좋겠음
- 14:42
- 조회 28
- 잡담
-
- 운다고 다 쎄한게 아니라 팬이면 뭔가 어??싶은 느낌이 있는것같음
- 14:42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