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퇴근하고 집에오면 내옆에만 꼭붙어서 자고 안떨어지는거 마음아픔.... https://theqoo.net/ktalk/4255458386 무명의 더쿠 | 13:36 | 조회 수 14 혼자있으면 못그러다가 나 오면 그러는게 너무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