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검사비가 너무 비싸고 허무함 https://theqoo.net/ktalk/4255458226 무명의 더쿠 | 13:36 | 조회 수 115 뭐가 아픈지 모르니까 의사도 ㅅㅈㅎ 아무거나 검사하기 꺼려하는거 보임 검사비가 비싸니까 ㅠ 몇십만원 들여서 검사했는데 아무것도 안나오고 계속 아플때 ㅈㅉ 미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