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첫째냥이가 있는 상태라 우선 갈데가 없데서 임보하는동안 아픈 곳 치료해주고 중성화해주고 보내려고 했는데 잘 안되던.. 근데 한달 넘게 데리고 있으니까 정 들어서 못보내겠어서 내가 입양했어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럼 모모는 임플란트 한거야????
- 14:59
- 조회 3
- 잡담
-
- 투어만 돌았다->아님 단체앨범 일본앨범 솔로앨범 유닛앨범 다 냄
- 14:59
- 조회 14
- 잡담
-
- 갠활도 해봐야 새로운 길도 보이는거더라
- 14:59
- 조회 5
- 잡담
-
- 재계약을 길게 하긴했다
- 14:59
- 조회 7
- 잡담
-
- 대형에 남아라 그냥 사바사 같고
- 14:59
- 조회 8
- 잡담
-
- 대형에 남아라 모르겠다 그래도 나가면 ㄹㅇ 뭘하는지 모르겠던데
- 14:59
- 조회 11
- 잡담
-
- 트와 국립전에 어디 북미에 있다 바로 국립 아니였어?
- 14:59
- 조회 21
- 잡담
-
- 걍 여돌을 그정도로 투어 돌리겠다는 발상이...
- 14:59
- 조회 76
- 잡담
-
- 남돌은 ㄹㅇ 대형에서 나간순간 뭐하는지
- 14:58
- 조회 139
- 잡담
-
- 생니 뺏다는게 ㄹㅇ 에바긴했어
- 14:58
- 조회 120
- 잡담
-
- 팬이지만 꼭 재계약 안바래
- 14:58
- 조회 38
- 잡담
-
- 생니뺀 거 들었을 땐 진짜 현타 어케 안 오나 싶긴했음
- 14:58
- 조회 30
- 잡담
-
- 트와가 케데헌 불렀어?
- 14:58
- 조회 58
- 잡담
-
- 미사모 생각보다 합도 괜찮고 밸런스도 좋던데
- 14:58
- 조회 24
- 잡담
-
- 난 그래도 최애가 대형에 남아줬으면 하는 맘이긴함 본인이 나가면 어쩔수없지만
- 14:58
- 조회 4
- 잡담
-
- 근데 쯔위 뿐만 아니라 그룹 자체가 갠활 거의 안한거 같던데
- 14:58
- 조회 64
- 잡담
-
- 솔직히 기본계약 7년에 재계약만 했어도 오래했다 싶은데 재재, 재재재는 그룹그룹만하는게 팬들 이기심이다 생각함
- 14:58
- 조회 14
- 잡담
-
- 저 남부연합기가 미국 극우기독교도 느낌이얌?
- 14:58
- 조회 64
- 잡담
-
- 재계약 시즌이 힘든게 말얹는 사람 ㅈㄴ많아져서
- 14:58
- 조회 48
- 잡담
-
- 제왑이 진짜 투어 빡세게 돌리는듯 설윤도 허리 안좋아보이던데
- 14:58
- 조회 1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