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ㄷ 전에는 막 시골에 목줄강아지 보면 너무 불쌍하고 그랬는데... 누구한테 안 팔고 밥 꼬박꼬박 멕여주는 것도 선녀다 싶은 생각이 가끔 들긴 해 https://theqoo.net/ktalk/425545494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5 그래도 하나 바라는 게 있다면 중성화는 꼭 시키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