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면하기엔 너무 안쓰럽더라
.. 펫샵에서 데려가라! 이말이 아니라 진짜 걱정됨 우리 학원 밑에 펫샵있는데 그냥 모든게 너무 안쓰러워 쟤네가 다 분양이 되진 않을텐데 -> 이것도 걱정되고 다
일본도 펫샵이있는데 구조가 다르고 비싸다던데
난 구조개선뒤에 차라리 엄청 비싸게 데려오는 쪽이 맞다고 생각하거든
.. 펫샵에서 데려가라! 이말이 아니라 진짜 걱정됨 우리 학원 밑에 펫샵있는데 그냥 모든게 너무 안쓰러워 쟤네가 다 분양이 되진 않을텐데 -> 이것도 걱정되고 다
일본도 펫샵이있는데 구조가 다르고 비싸다던데
난 구조개선뒤에 차라리 엄청 비싸게 데려오는 쪽이 맞다고 생각하거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