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는 자취 시작한 사초생이 동물 키우는 거 신중하라고 하고 싶음 https://theqoo.net/ktalk/4255454396 무명의 더쿠 | 13:33 | 조회 수 115 파양율 높은 것도 그렇고 파양 안해도 반려동물 때문에 힘든 일 많아 돈도 많이 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