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령섬?사람들 아무도 안살아서 아파트 주택 이런거 그대로 남았는곳 관광지처럼 가는사람있던데 거기에도 크게 써있음 애완동물 버리고 가지말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 남부연합기가 미국 극우기독교도 느낌이얌?
- 14:58
- 조회 6
- 잡담
-
- 재계약 시즌이 힘든게 말얹는 사람 ㅈㄴ많아져서
- 14:58
- 조회 22
- 잡담
-
- 제왑이 진짜 투어 빡세게 돌리는듯 설윤도 허리 안좋아보이던데
- 14:58
- 조회 57
- 잡담
-
- 채영 2집도 궁금하다
- 14:58
- 조회 6
- 잡담
-
- 대형 나와서도 잘만 활동해의 예시가 블핑인건 너무하지 않냐고요
- 14:58
- 조회 29
- 잡담
-
- ㅅㅈㅎ 트와는 스타디움할수있는데 그놈의 360도 한다고 작은데잡고 회차 늘렸잖음
- 14:58
- 조회 44
- 잡담
-
- 트와 한국활동 뭔가 못본 거 같긴함
- 14:58
- 조회 27
- 잡담
-
- 재계약을 되게 길게했나봐
- 14:58
- 조회 107
- 잡담
-
- 모모 생니뺀거 결국 아무것도 못한거야?
- 14:58
- 조회 34
- 잡담
-
- 근데 트와 지난 투어는 ㄹㅇ 제왑이 개미친놈같긴 했어
- 14:57
- 조회 61
- 잡담
-
- 투어가 좀 많이 심하긴 했지.......
- 14:57
- 조회 93
- 잡담
-
- ㅌㅇ는 근 5년 투어밖에 안 돌린 느낌임
- 14:57
- 조회 162
- 잡담
-
- 근데 트와 콘서트 진짜 재밋는데...
- 14:57
- 조회 22
- 잡담
-
- 솔직히 ㅈㅇ은 데뷔직전까지도 너무 억까 상황이였고 데뷔하고도 아팠고
- 14:57
- 조회 92
- 잡담
-
- 요즘엔 ㄹㅇ대형에 남아라? 이갓도 잘 모르겟움
- 14:57
- 조회 149
- 잡담
-
- 아라시는 5년 활중동안 그만하고 싶다고 한 멤버 소식 1도 안들렸다가 은퇴투어 한다니까 그나마 반응이 그랬던거지
- 14:57
- 조회 64
- 잡담
-
- 트와 투어 너무 빡세서 멤버들 돌아가면서 아프고 누구는 골절인데 치료못받고 누구는 생니빼고
- 14:57
- 조회 79
- 잡담
-
- 차애 따라 일어 공부 시작했다
- 14:57
- 조회 37
- 잡담
-
- 요즘은 누가 하나 스십에 구씹 퍼트리면 다 믿음
- 14:56
- 조회 46
- 잡담
-
- 여돌이 체력적으로 투어 더 힘들어하던데
- 14:56
- 조회 2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