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령섬?사람들 아무도 안살아서 아파트 주택 이런거 그대로 남았는곳 관광지처럼 가는사람있던데 거기에도 크게 써있음 애완동물 버리고 가지말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재성한테 월드컵 우승 물어보니깐 반응이ㅋㅋㅋ
- 16:13
- 조회 0
- 잡담
-
- 나는 플렉커스 y형 치실만 씀
- 16:12
- 조회 6
- 잡담
-
- 스케일링 할때마다 고문당하는 기분
- 16:12
- 조회 7
- 잡담
-
- 나는 치석이나 충치는 잘 안생기는데 이빨이 ㅈㄴ 잘깨짐...
- 16:12
- 조회 28
- 잡담
-
- 혀클리너도 유명한 게 있어?
- 16:11
- 조회 50
- 잡담
-
- 치실쓴지 11년째
- 16:11
- 조회 37
- 잡담
-
- 근데 나 양치만해도 저렇게 치석 안쌓이던데
- 16:11
- 조회 30
- 잡담
-
- 난 걍 다이소 확장치실? 그거 씀 싸고좋음
- 16:10
- 조회 35
- 잡담
-
- 케톡 지금 플 일톡 치석글땜에 온거?
- 16:10
- 조회 155
- 잡담
-
- 이플에 그 나연이 성찬한테 추천한 혀클리너 뭐야???
- 16:09
- 조회 127
- 잡담
-
- 아티스트가 버블 차단하면 아티스트 메세지도 안보이는건 아니지..?
- 16:09
- 조회 66
- 잡담
-
- 카리나 또 개킹받는 거 찍어왔네 ㅋㅋㅋㅋㅋㅋㅋ
- 16:09
- 조회 187
- 잡담
-
- 네이버에 제일 유명한 치아교정카페이름이 철도청이잖아
- 16:09
- 조회 89
- 잡담
-
- 하바회 한번도 안가봐서 몰랐는데 아이돌보다 팬들이 열심히 한다
- 16:09
- 조회 97
- 잡담
-
- 닥터텅스인사 마더텅스인가 이거 치실 좋음
- 16:09
- 조회 76
- 잡담
-
- 일톡 저거 실시간으로 보고 뭐야 했는데 바로 일톡케톡 플타는구나ㅋㅋㅋㅋ
- 16:09
- 조회 31
- 잡담
-
- 교정하느라고 1차 치실 2차 워터픽 3차 양치 4차 전동칫솔 하다보면
- 16:08
- 조회 57
- 잡담
-
- 양치 잘 못하는 덬들아 두줄모 칫솔 써봐
- 16:08
- 조회 37
- 잡담
-
- 그 요새 얼굴 부스터 기계있잖아 엄마주름 에 효과있을수있을까?
- 16:08
- 조회 14
- 잡담
-
- 치간칫솔은 이 사이에 통으로 쑤셔 넣는 거야?
- 16:08
- 조회 2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