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한테 미안해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사모 생각보다 합도 괜찮고 밸런스도 좋던데
- 14:58
- 조회 0
- 잡담
-
- 난 그래도 최애가 대형에 남아줬으면 하는 맘이긴함 본인이 나가면 어쩔수없지만
- 14:58
- 조회 0
- 잡담
-
- 근데 쯔위 뿐만 아니라 그룹 자체가 갠활 거의 안한거 같던데
- 14:58
- 조회 10
- 잡담
-
- 솔직히 기본계약 7년에 재계약만 했어도 오래했다 싶은데 재재, 재재재는 그룹그룹만하는게 팬들 이기심이다 생각함
- 14:58
- 조회 4
- 잡담
-
- 저 남부연합기가 미국 극우기독교도 느낌이얌?
- 14:58
- 조회 14
- 잡담
-
- 재계약 시즌이 힘든게 말얹는 사람 ㅈㄴ많아져서
- 14:58
- 조회 36
- 잡담
-
- 제왑이 진짜 투어 빡세게 돌리는듯 설윤도 허리 안좋아보이던데
- 14:58
- 조회 79
- 잡담
-
- 채영 2집도 궁금하다
- 14:58
- 조회 9
- 잡담
-
- 대형 나와서도 잘만 활동해의 예시가 블핑인건 너무하지 않냐고요
- 14:58
- 조회 49
- 잡담
-
- ㅅㅈㅎ 트와는 스타디움할수있는데 그놈의 360도 한다고 작은데잡고 회차 늘렸잖음
- 14:58
- 조회 45
- 잡담
-
- 트와 한국활동 뭔가 못본 거 같긴함
- 14:58
- 조회 30
- 잡담
-
- 재계약을 되게 길게했나봐
- 14:58
- 조회 134
- 잡담
-
- 모모 생니뺀거 결국 아무것도 못한거야?
- 14:58
- 조회 38
- 잡담
-
- 근데 트와 지난 투어는 ㄹㅇ 제왑이 개미친놈같긴 했어
- 14:57
- 조회 64
- 잡담
-
- 투어가 좀 많이 심하긴 했지.......
- 14:57
- 조회 105
- 잡담
-
- ㅌㅇ는 근 5년 투어밖에 안 돌린 느낌임
- 14:57
- 조회 182
- 잡담
-
- 근데 트와 콘서트 진짜 재밋는데...
- 14:57
- 조회 23
- 잡담
-
- 솔직히 ㅈㅇ은 데뷔직전까지도 너무 억까 상황이였고 데뷔하고도 아팠고
- 14:57
- 조회 105
- 잡담
-
- 요즘엔 ㄹㅇ대형에 남아라? 이갓도 잘 모르겟움
- 14:57
- 조회 178
- 잡담
-
- 아라시는 5년 활중동안 그만하고 싶다고 한 멤버 소식 1도 안들렸다가 은퇴투어 한다니까 그나마 반응이 그랬던거지
- 14:57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