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소 봉사 간적 있는데 3시간인가? 봤는데도 내가 산책시킨애 보면 마음쓰이고 눈물나던데 https://theqoo.net/ktalk/425544881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 제손으로 몇년 키우고 버리는 사람들은 대체 얼마나 개쓰레기인거냐